본문 바로가기
여행

베트남 나트랑 여행 무이네 사막 선셋 지프투어 일정 가격

by 개똥벨레 2025. 2. 18.
반응형

 


글. 사진 ⓒ 개똥벌레

 

 

 

 

 

 

베트남 나트랑여행

'무이네 사막 선셋 투어'

 

 

 

 

 


무이네 선셋 사막투어

MuiNe Sunset Desert Tour

가격 : 101,200(조인 2인)
총 투어 시간 : 08:00 - 22:40 (픽업, 드랍 장소마다 시간 상이)
픽업 : 08:00
점심 식사 : 12:30
화이트 샌듄 : 15:30
레드 샌듄 : 17:00
저녁 식사 : 18:00

 

 

 

 

 

 

 

 

 

베트남 나트랑(냐짱)에는 다양한 투어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특별한 투어가 있다면 2가지 사막을 모두 볼 수 있는 '무이네 사막 투어'가 아닐까 싶어요. 동남아 지역에서 푸른 바다를 보는 건 쉽지만 사막은 그 어디서도 보기 어렵기 때문인데요. 무이네 사막 투어는 3가지 사막과 피싱 빌리지, 요정의 샘 그리고 아름다운 일몰 혹은 일출을 볼 수 있는 투어입니다. 천천히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저희는 마이리얼 트립을 통해 피크타임 무이네 지프 투어를 예약했어요. 저희가 예약할 당시 프로모션 기간이어서 매우 저렴한 가격에 예약을 할 수 있었어요. 무이네 사막 지프 투어는 호찌민과 나트랑(냐짱) 사이 샌듄이 발달한 언촌마을인 무이네에서 2가지 사막을 볼 수 있는 투어에요. 

 

 

 

 나트랑 무이네 사막 선셋 지프 투어 예약하기 

 

 

 



 


무이네 지프 투어 선셋 일정

 

무이네 사막 지프 투어는 선라이즈 혹은 선셋 투어 두 가지가 있어요. 저희가 진행했던 선셋 투어는 아침 8시부터 저녁 10시 50분쯤 끝나는 일정으로 투어로 하루를 빈틈없이 꽉 채워서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 일정은 진행하기 어렵지만 그만큼 다양한 무이네 지역을 지프로 구경할 수 있고 든든한 식사까지 하는 알찬 투어로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아침 8시 숙소 픽업

 

 

'피크타임 나트랑' 카카오 채팅을 통해 숙소와 투어 일정을 알려주시면 픽업과 드롭 시간을 알려줍니다. 그럼 픽업 시간에 나가면 피크타임 밴이 와요. 시외 픽업, 드랍 시 편도 $5, 왕복은 $10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추가금은 밴 기사님에게 지불하시면 돼요.

 

 

 




12:00 무이네 라운지 도착

 

 

피크타임 밴을 타고 무이네에 있는 피크타임 무이네 라운지에 도착합니다. 나트랑에서 무이네 라운지까지는 4시간 소요됩니다. 라운지에 도착하면 망고, 수방, 용과가 들어있는 컵 과일과 식사 쿠폰을 줍니다. 식사 쿠폰은 투어가 끝나고 저녁 식사 시간에 식당에서 사용이 가능하니 꼭 가지고 있으세요. 쿠폰은 쌀국수, 분짜, 볶음면, 볶음밥 중 택할 수 있어요.

 

 




12:30 점심 식사 [선셋 온 더 비치]

 

 

무이네 라운지에서 가까운 곳에 선셋 온 더 비치라는 식당을 가서 점심 식사를 합니다. 선셋 온 더 비치에서 식사 비용은 투어에 포함되지 않아. 식사를 하신다면 개인적으로 식당에 지불하셔야 해요. 점심을 미리 먹고 오셨다면 식사는 안 하시고 바로 투어를 진행하셔도 됩니다.

 

 

 

선셋 온 더 비치 식당은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아름다운 바다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식당 인테리어나 분위기도 조용 해서 좋았어요.

 

 

 

반쎄오와 돼지고기와 계란밥을 주문했습니다. 반쎄오는 바삭하고 맛있었고 반쎄오보다 돼지고기와 밥, 계란이 함께 나오는 메뉴가 한식과도 맛도 비슷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13:00 요정의 샘

 

무이네 사막 투어의 첫 번째 일정인 '요정의 샘'을 방문했어요. 석회암 절벽과 붉은 흙무덤으로 어우러진 요점의 샘은 베트남의 작은 그랜드캐니언이라고도 불리는데요. 365일 물이 마르지 않고 흐른다고 해요.

 

 

 

 

붉은색을 띠는 흙무덤과 풀숲들이 우거진 원시림의 모습처럼 보여 신비롭게 느껴졌어요. 요점의 샘은 신발을 벗고 강물을 따라 천천히 올라가면 간절한 소망이 이루어진다고 해요. 저희도 끝까지 갔는데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힘들더라고요. 요정의 샘에는 입장료 15000동 한화 약 8,520원입니다. 그런데 저희는 입장료를 따로 지불하지 않았어요!

 

 

 

 


14:30 피싱빌리지 & 포토스팟

 

 

그다음은 어선들이 드나드는 어촌 마을(피싱 빌리지)에서 형형색색의 배들이 모여있는 현지 어촌 마을의 생활을 엿보는 투어를 진행하지만 생략이 가능하다 해서 피싱빌리지는 생략하고 바로 포토스팟으로 가서 사진을 찍었어요.

 

 

 

 

포토스팟은 지프차 기사님이 직접 데려가 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세요. 기사님이 한두 번 찍어본 솜씨가 아니십니다ㅎㅎ 

 

 


기사님들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희 기사님은 바다에서 다양하게 찍어주시고 자기만의 포토스팟이 있다고 거기로 데려가서 사진 찍어주셨는데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진짜 저희 말고는 아무도 없었고 풍경이 너무 예뻐서 막 찍어도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15:30 화이트 샌듄

 

 

 

세 번째 일정은 화이트 샌듄을 방문해요. 화이트 샌듄은 가기 전 입구에서 ATV 할 거냐고 물어보는데 투어 비용에 불포함이라 1인 300,000동 한화 약 17,000원 정도 지불하고 타면 됩니다. 4륜 바이크를 타고 화이트 샌듄을 달리기 때문에 꼭 ATV는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화이트 샌듄에서는 고운 모래가 바람에 많이 불어서 선글라스 가져가는 게 좋고 햇빛이 강하니 선크림 필수!

 

 

 

화이트 샌듄은 고운 하얀 모래사막과 호수의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지금 내가 있는 곳이 베트남이 맞나 싶을 정도로 아름다운 모습이에요.

 

 

 

 

 


17:00 레드 샌듄

 

 

화이트 샌듄을 보고 난 후 붉은 모래로 되어있는 레드 샌듄에서 아름다운 선셋을 보는 일정인데요. 화이트 샌듄과는 또 다른 느낌의 레드 샌듄에서는 모래 썰매도 하더라고요. 모래 썰매 또한 개인적으로 지불하셔야 하고 저희는 하지 않았어요. 레드 샌듄에 앉아 여유롭게 선셋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18:00 저녁 식사

 

 

모든 투어를 끝나고 나면 무이네 라운지 바로 옆에 있는 반쎄오 무이네 & BBQ라는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합니다. 저녁 식사는 라운지에서 받았던 쿠폰으로 무료로 할 수 있어요.

 

 

저희는 볶음밥과 쌀국수로 선택을 했는데 양이 엄청 푸짐했어요. 쌀국수에서 향신료 맛이 강하지 않고 담백해서 향신료 못 먹는 저도 먹을 수 있었어요. 

 

 

먼가 아쉬웠던 저희는 김치찌개도 결국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동남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사막과 큰 호수를 볼 수 있는 무이네 사막 선셋 투어는 한 번쯤 꼭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식사부터 포토스팟, 사막까지 꽤 알찬 투어를 할 수 있었어요. 제대로 된 인생샷을 건지고 싶다면 무이네 지프 투어 꼭 해보세요!

반응형